GS25 천도 복숭아 1+1 행사로 구입해서 먹어 본 후기
요즘에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철 과일들을 많이 팔더라구요. 전 보통은 인터넷에서 대량으로 구매하거나, 시장이나 마트가서 구입하는 편인데요. 편의점 과일은 품질이나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호기심에 한번 사봤습니다 ㅎㅎ
일단 저는 GS25 편의점에 파는 천도 복숭아를 사왔습니다 ㅋㅋ 7월 행사로 1+1 하고 있더라구요. 가격은 3,900원이고, 한 통에 3알씩 총 6알입니다.
인터넷으로 사는거보다 가격이 살짝 부담스럽긴 하지만, 각종 할인먹이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. 또한 소포장된거 조금씩 자주 사서 먹을 수 있으니까 더 신선하게 먹을 수 있구요.
아무튼 사오자마자 씻어서 먹어 봤는데 만족스러웠구요. 그래서 오늘은 GS25 편의점 천도 복숭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. 자 그럼 아래에서 바로 적어보도록 할게요! ㅎㅎ
gs25 편의점 천도 복숭아 섭취 후기
자 이처럼 한통에 천도복숭아가 3알씩 예쁘게 담겨져 있습니다. 공급처가 송원APC로 산지애제품이더라구요. 몇일 전에 GS25 편의점에서 파는 분유먹고 자란 산지애세척자두를 아주 맛있게 먹었었는데요. 세척되어 있어서 아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었죠. 하지만 천도 복숭아는 세척이라는 문구는 보이지 않더라구요.
그래서 전 천도복숭아를 껍질째 먹기 때문에, 물에 한 5분가량 담가두었다가 손으로 휙휙 휘저어주고 흐르는 물에 씻어주었어요. ㅎㅎ 개인적으로는 천도 복숭아도 세척해서 팔면 더 간편하고 좋을 것 같아요~
아무튼 품종이나 산지도 궁금해져서 송원APC홈페이지에 가서 뒤적뒤적해봤는데요. 복숭아는 산지가 김천,충주,안동,영천,경산,영동 이렇게 나오는데, 현재로서는 따로 천도복숭아라고 명시된 산지는 안나오더라구요. ㅎ 또한 품종정보도 찾기가 힘들었어요.
그리고 사과, 천도 등 세척 가능상품은 전해이온수로 깨끗이 세척하여 출고합니다 라고 홈피에 적혀있긴 하더라구요. 하지만 케이스에 세척문구가 없으니까 걍 안된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.
뚜껑을 열어보니까 천도 복숭아가 3알이 예쁘게 담겨져 있던데요. 빛깔도 너무 곱고 향도 좋더라구요. 크기는 중대과 정도 되는 것 같아요. 상처난 것도 없고 표면이 깔끔한게 마치 세척되고 손질된 것 같은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.
그리고 천도복숭아는 냉장보관해두면 당도가 떨어지더라구요. 냉장고에 보관하다가, 먹기전 1~2시간 전쯤에 실온에 내놓았다가 먹으면 더 맛이 좋더라구요.
전 일단 사오자마자 먹어봤는데 살짝 단단한 감이 있더라구요. 하루나 이틀정도 실온에 두고 숙성시켜서 먹으면 더 맛이 좋을 것 같아요.
아무튼 1+1행사라 총 6알이니까 저는 아침 점심 식사 30분전에 1알씩 하루에 2알씩 먹을까 해요 ㅎㅎ
그리고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바로 과일상태가 양호하고 신선하다는 점이었는데요. 예전에 전 인터넷으로 천도복숭아 꼬마 1박스를 샀다가 실패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ㅠ 신선도가 가장 만족스러웠답니다 ㅎㅎ
하지만 싱싱하고 딱딱한 상태이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으려면 몇일 정도 숙성해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. 물론 바로 먹어도 맛있긴 합니다~ㅎ
또한 이번에 새로 런칭되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, 이 천도복숭아의 산지나 품종, 세척여부 등에 관한 정보가 더 정확하게 명시되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!
아무튼 전체적인 총평을 하자면, 값은 살짝 부담스러워서 행사할때 아니면 사먹기 힘들지만, 품질이 괜춘해서 그 점을 상쇄하며, 만족스러웠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. 전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GS25편의점에서 파는 제철과일들에 관심을 가질까 합니다~. 그럼 오늘의 후기는 이정도로 작성하고 마치도록 할게요!
댓글을 남겨주세요
Want to join the discussion?Feel free to contribute!